오늘은 신랑님들께 제가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은 신랑님들께 제가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한 신랑님과 저희 루비 혜진이 연애를 하셨는데, 실제로 많은 다툼도 겪었습니다. 이때, 제주도에 계신 신랑님이 계셨는데 헤어지고 싶어하셨지만 신부님은 계속해서 신랑님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고자 했습니다. 신부님은 신랑님의 요청으로 실제로 제주도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베트남 신부님들도 여행 비자를 통해 제주도에 방문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해당 방법으로는 호치민에서 싱가포르를 거쳐 제주도로 오거나, 중국을 경유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특히 중국 경유가 비용 면에서 저렴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지금도 종종 다투기도 하지만, 오해에서 비롯된 문제들은 꼭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신랑님들, 신부님에게 오해를 풀 기회를 주세요.

제주도 출입 관리소에서는 신부님이 제주도에 도착하시면 신랑님에게 연띅두 연락하여 베트남으로 돌아오라고 안내합니다. 이러한 점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결혼 준비 과정에서 일어나는 여러 해프닝들은 때로는 시간이 좀 더 걸릴 수 있는데, 이것이 반드시 큰 문제는 아니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종적으로는 두 분이 함께 행복한 삶을 영위하시게 될 것입니다.

여기 호치민 공항에서 신랑님들을 기다리면서,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여정이 어떻게 전개될지 모르지만, 저희는 언제나 신랑님들과 신부님들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