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여행기: 신랑님과 신부님의 사랑과 재미”
환영합니다! 저는 동그라미 국제결혼의 최실장입니다. 오늘은 베트남 호치민에서 우리 신랑과 신부님의 이야기를 전하려고 합니다. 지금 신랑님과 신부님은 서류 발급을 위해 호치민 영사관에 가셨습니다. 영사관 주변에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저희는 옆에 있는 공원에서 기다리고 있네요.
신랑님들, 잠깐 귀를 기울여 주실래요? 알고 계시나요, 베트남에서는 약혼식에서 신랑과 신부가 서로 새우를 까주는 행동이 일종의 표현입니다. 신부가 새우를 까서 신랑에게 주는 경우도 있고, 신랑이 새우를 까서 신부에게 주는 경우도 있어요. 그렇다면 이번 신랑님은 어떤 선택을 하셨을까요?
서로를 사랑하는 신랑, 신부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으면 다음 마주침을 기대하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 주제로 넘어갑니다. 베트남어 발음 교실! 오늘 배울 말은 “농담”입니다. 베트남어로 ‘농담’은 “토이”라고 합니다. 신랑님들, 한번 따라해보세요. 토이, 토이. 이 말은 장난이나 농담을 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어요.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 말을 잘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이야기할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도 많은 정보와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베트남, 농담, 호치민, 신랑, 신부, 영사관, 새우, 사랑, 결혼 이야기, 유튜브, 루비, 혜진이, 실제, 뚱뚱, 인사, 농담이라는, 이기적
동그라미 국제결혼
내 가족처럼 좋은 인연을 소개해드립니다.
베트남 국제결혼, 더 이상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100% 만족으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