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야, 먹어 먹어, 먹어. 어, 맛있게 보인다. 맛있겠다.
야, 먹지도 않고 그래, 맛있게 맛있게 보인다. 그렇지? 일단 한번 먹어보고, 신랑님, 제가 여기 부대찌개를 남쪽 호치민에 오시면 한 번씩 오려고 합니다. 우리 신랑님들도, 신랑님들이 남쪽 오시면 이렇게 칼칼한 음식을 먹고 싶으실 거예요.
[음악] 맛있어요. 미해가 라면 좋아해, 햄 좋아해요. 산 음식 좋아해요.
근데 맨날 다이어트하고. 베트남 여성도요, 부대찌개 음식을 먹을 수 있는데요. 왜 그러면요? 베트남에 라면 요리에 소세지를 넣어서 끓이는 요리가 있어요.
그래서 베트남 여성들도 아마 부대찌개 음식은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매운 라면, 베트남 매운 라면은, 진짜 남쪽에서 그런 라면 요리가 있죠. 있어요.
우리 하이퐁 있잖아. 응, 맛있네.
네, 제가 신랑님들 오늘 씻지를 않아 가지고 아침에 비행기를 타야 돼서, 여자들은 씻었지. 아, 씻었지.
우리 쉬지도 않고, 막 그냥 일어나자마자 막 왔어. 우, 씻죠. 담비야, 너도게 먹어야 되는데 괜찮아요? 넌, 넌 라면 안 먹을 거지? 담미, 라면 안 먹어요? 넌 라면, 안 먹을 내가 라면 별로.
신랑님들, 저희는요 이번에 하이퐁에서 하이퐁으로 오신 신랑님들한테 좋은 인연을 소개시켜 줬는데, 이번에 우리는 되게 마음이 편하지 않니? 편하죠. [1]
신랑신부님은 참 좋은 인연을 서로 만난 것 같아. 그리고 신랑신부들이 다 편해 줬어요. 우리한테.
그렇지? 담벼네, 네가 담당했던 신랑님은 어땠어? 내가 담당했던 신랑님이 서로가 둘이 서로 너무 좋아해요. 네 신부는 다 공무원하고 경찰 적이요. 아버님은 공무원, 어머님은 경찰, 언니도 경찰이에요.
근데 아가씨는 경찰 쪽에서 시험했어요. 이번에 우리 신신부님의 가족이 공무원 집안이었는데, 언니는 공부 잘하는, 그니까 일반 경찰이 아니라 깐보, 깜보라 말이야. 간부라는 얘기예요.
간부 경찰이다. 뭐, 이런 표현인데, 오빠고 그 언니하고 얘기 조금 해봤잖아. 야 오빠, 호이 보 했어.
아, 그래요? 긴장했어요? 언니도. 아, 그 신부님의 연어 되게 잘한다. 영어도 잘하지.
되게 잘해요. 예. 그리고 신랑님은 신부한테 더 잘해 주고 싶어해요.
그런 마음을 갖고 있어요. 우리 담비가 얘기한 것처럼, 우리 신랑님은 신부한테 너무 잘해보고 싶었어. 더 좋은 시껄 하고 싶었고. [2]
혜진아, 네가 담당했던 신랑님은 어땠어? 그 신랑님이 우리 해진한테 편안하게 같이 다니고, 그리고 우리 시모님은 성격이 밝아요. 어, 가족들도 밝고 행복해 보여요. 행복한 가정, 응, 행복한 가정.
그리고 신랑님이 신부 집에 가서 같이 시장도 가고, 같이 밥 먹고, 저녁에 노래방 가족들은 같이 가고, 되게 재밌어요. 우리 해준이가 담당했던 신랑님은, 내가 좋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네 아내가 나를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관심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말씀을 하셨는데. 그런 신부를 만난 것 같습니다.
우리 신부님이 잘 하고 신랑님한테 관심도 많이 가져주고 그래서, 신부님의 가족들과 신랑님이 시장 구경도 같이 가고, 저녁에는 노래방까지 같이 갔다 오고, 그다음에 우리 신랑님은 지금 추가 연장을 하셨어요. 추가 연장을 해서 지금 여행을 갔습니다. 신랑님들, 신부님하고 신하이 허락하고 돈이 있으시면 꼭 여행을 같이 가십시오.
두 사람만이 여행 가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렇지, 그렇지. 주억도 많이 나고, 그렇지. 그리고 우리 신랑님이 신부 선물도 많이 해 줬는데, 그렇지.
미나는 미나가 담당했던 신랑님, 저는 담당하는 신랑은 그냥 뭐 친구가 잠깐 선택했어요. 친구가 건강 좀 . 네, 좀 튼튼하네요.
우리 신랑님은 우리 미나가 담당했던 신랑님은 이런 말을 했어요. 죽을 때까지 같이 살고 싶다고.
좋은 말이네, 당연한 얘긴데, 이제는 그런 일들이 쉽지 않은 일들이 많이 생겨 가지고 우리 신랑님, 그랬잖아. 저는 죽을 때까지 같이 살고 싶고, 내가 노력하겠다 그랬고. 근데 우리 신부님이요, 너무 건강한 여성을 만났습니다.
나는 스포츠 운동선수라는 느낌이 났어요. 그냥 신부님하고 스쿼시를 같이 해보고 싶대요. 우리 신부님이 좀 건강하고 파워풀하며, 키도 크고, 키도 크시고, 사람이 건강하고 힘이 있으니까 활동적이지요.
그렇지. 어제 공항에서 신랑님, 그냥 신부 약속했는데요, 그냥 두 끝까지 같이 자고, 님 때까지 같이 자고 눈이 좀 흐렸어요. 우리 옛날에 호치민에서 신랑님 두 분이 호텔방에서 막 오셨대요.
헤어짐이 너무 아쉽고 서운해서, 그러나 두 번째 올 때는 아마 기쁜 마음으로 오실 거예요.
그렇죠, 신랑님들? 저희는 지금 하이퐁에 일정을 다 무사히 마치고, 호치민에 와서 저희는 지금 부대찌개 먹고 오늘 하루는 쉴 거예요. 오늘 하루 쉬고 내일 우리 신랑님들 오면, 우리가 또 좋은 여성과 좋은 인연을 해봐야지. 그렇지? 지금 제가 신랑님들, 우리 담비가 음식을 못 먹기 때문에 영상을 여기서 마칠게요.
저희는 지금 호치민에 왔습니다. 많이 봐주세요. [음악].
#해쉬테그 #베트남국제결혼 #동그라미국제결혼 #모두의국제결혼 #하이퐁국제결혼 #호치민국제결혼 #베트남여성 #국제결혼 #미얀마국제결혼 #라오스국제결혼 #러시아국제결혼 #일봉국제결혼 #인도네시아국제결혼 #국제결혼 #베트남신부 #베트남맞선 #정직한국제결혼 #진정성있는결혼정보업채 #결혼정보업채 #결혼정보회사 #최실장의국제결혼 #최실장의동그라미 #최실장의베트남국제결혼
동그라미 국제결혼
내 가족처럼 좋은 인연을 소개해드립니다
베트남 국제결혼 더이상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처음부터 끝까지 100% 만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동그라미 국제결혼 최실장입니다
동그라미
인천광역시 중구 홍예문로 7 411호
카톡 : hiddencity 연락처 : 010-2700-6684
사업자등록번호: 785-81-00376
정식 국제결혼중개업등록번호: 인천-중구-국제-24-0001